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51  분실/파손 보상관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3.24


위고트레이드 입니다. 


세관에서 출고 후 택배사 배송 중 파손이 되거나 분실 또는 파손이 되는 건들은 택배사 보상규정에 근거하여 보상 처리가 됩니다. 

세관에 신고된 금액으로 보상 처리가 됩니다. 

때문에 저희 위고트레이드에 입력해 주시는 제품금액 또한 판매하시는 금액으로 입력(세관권고사항)을 해주셔야합니다.

입력 해 주신 금액으로 세관에 신고처리가 됩니다. 


구매금액이 아닌 판매금액으로 환산 하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 

구매금액으로 세관에 신고가 된 부분이므로 택배사+포워딩+위고트레이드 에서는 신고금액으로 보상 처리가 됩니다. 

택배사로 부터 보상을 받아 회원님들께 송금 및 선처리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오니 필히 판매금액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https://www.wegotrade.co.kr/Front/Page/UserPage.asp?gMnu1=201&gMnu2=20122


링크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상규정은 택배사에 규정을 따라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참고하시어 업무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개인고유부호조회
  • 중국내택배조회
  • 통관조회하기
  • 위고트레이드 위챗 문의
  • 맨위로